오로라의 음악산책 André Rieu - Lippen Schweigen(오케스트라)

언제나 즐거운 이곳! _ 하모이 닷컴
2 Comments
오로라 11.30 21:17  
앙드레 류는 1949년 국가대표 감독으로 유명한 히딩크와 본프레레를 배출한 축구의 나라 네덜란드의 마스트리히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실제로 세 사람은 축구와 음악을 통해 서로가 많은 교감을 나누고 있는 사이입니다.
요한 슈트라우스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지금까지 유럽과 아시아, 미주 등 전 세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한 슈트라우스의 왈츠 뿐 아니라 모든 클래식 레퍼토리들. 영화음악, 재즈, 월드뮤직, 심지어 각 나라의 국가에 이르기까지 앙드레 류의 바이올린이 리드하는 오케스트라에서는 램프의 요정 지니에게 주문한 것처럼 온갖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오로라 11.30 21:20  
앙드레 류는 때부터 스스로 편곡, 지휘, 사회까지 1인 다역을 소화해 내며 화려하면서도 친숙한 무대 매너로 가는 곳마다 화제를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앙드레 류가 이끄는 오케스트라의 연주 실황을 보면 애절한 바이올린의 선율에 눈물을 흘리는 관객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무대는 후반으로 갈수록 무도회로 변하기도 하고 싱얼롱의 장이 되기도 합니다. 지루한 격식은 찾아볼 수 없고 감동과 즐거움이 남아 있는 공연으로 유명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 Lucky Point!

유쾌하고 즐거운 이야기, 하모이닷컴과 함께하세요 ^^

www.hamo2.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