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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회사가 안내하는 방법을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중고차 직거래 시 불법적인 판매를 시도하는 행위 7. 중고차 매물 등록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8. 중고차 거래를 통해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9.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0.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1.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2.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을 게재하여 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특수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선동하는 행위 13. “회사”의 전체 영업에 불이익을 끼치는 것으로 판단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광고대행 서비스 2. 게시판형 서비스(자료실, 뉴스 등)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서비스의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합니다. 다만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유료로 제공합니다. 유료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공지사항이나 해당 서비스 화면에서 안내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게시판이나 공지사항에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판매자가 등록하는 "경매서비스"에서 자동차관리법 제65조의2 제5항에 따라 온라인 자동차 매매정보를 자동차매매업자가 아닌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6 조("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콘텐츠 제공 사이트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7 조("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절차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요청 바로가기 제 18 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제 19 조 (포인트) ① “회사”는 “포인트” 혹은 “훈장”의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은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별로 마련하여 고지한 절차 또는 세칙 등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주민번호,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③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혹은 “훈장”의 회수, ID(고유번호)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포인트를 유상 판매할 수 있으나, 회원간의 포인트 거래는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 20 조(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1 조 (이용요금의 납입)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결제 방법은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 등이 있으며 각 유료서비스마다 결제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③ 매월 정기적인 결제가 이루어져야하는 서비스의 경우 회원이 해당 서비스의 선결제를 완료 한 후 서비스의 계속적 이용이 가능 합니다. ④ 회사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허위로 또는 부정확하게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이용요금의 환불 및 이의제기) ① 회원이 과오 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회사는 그 요금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회의 이용만으로 개시되는 서비스인 차량광고 등의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광고중인 차량이 소유권 변경없이 폐차한 경우 폐차를 확인 할 수있는 자동차등록원부를 보내주시면 광고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2. 제2항 제1호에서 규정하는 서비스 외에는 해지일로부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남은 이용일수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③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1.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2. 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3.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4.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 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5.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④ 제3항 제2호의 사유 또는 서비스의 중단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남은 유료서비스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그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⑤ 회원은 이용요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월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⑥ 유료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이 타인명의의 계정을 불법적으로 이용하거나, 허위매물을 등록하여 고객의 시간적, 물질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고객 피해없이 허위매물을 등록하여 적발당해 1년 이용정지 시 환불은 이용정지가 풀리는 1년 후에 가능하고, 허위매물을 2회 이상 등록해 이용정지 시에는 이용요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허위매물은 고객방문 시 다른 차량을 안내하거나 광고된 가격보다 높은 가격을 요구, 합리적 사유없이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의 차량과 차량정보의 허위기재, 타인의 사진도용, 계절이 맞지 않는 사진, 사진에 노출된 단지와 광고 지역정보가 다른 차량을 의미합니다. ⑦ 전액 환불의 경우 회원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것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의 중도해지로 인한 부분 환불 등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⑧ 본 조의 규정에 의한 환불은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하는 것으로 합니다. ⑨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제 23 조(계약해제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하모이 사이트상의 신청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2일전까지(단, 시중은행 영업일을 기준으로 해지일이 휴일인 경우 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관련 법령, 본 약관, 계정 및 게시물 운영정책,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약관, 운영정책 등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관련 행위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확인 결과에 따라 하모이 서비스 이용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1년 이내의 일시적인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④ 부득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해야 할 경우 (명백한 법령 위반과 허위매물 등록으로 고객이 피해를 당한경우, 일시정지 이후 재차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는 "회사"가 "회원"의 하모이 서비스 이용을 영구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⑤ 명백한 법령 위반을 이유로 부득이 서비스 이용을 즉시 영구 정지시키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고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으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의 조건, 세부 내용 등은 계정 운영정책 및 각 개별 서비스에서의 운영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⑥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와 제11조를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 및 강제탈퇴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 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강제탈퇴조치 및 해당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조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강제탈퇴조치, 계약해제 시에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⑨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⑩ “회사”는 이 약관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⑪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의 전자우편이나 전화 등을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4 조(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작성해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5 조(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팀을 설치·운영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출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지체 없이 검토합니다. ④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6 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전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부칙 제 1 조(시행일) ①이 약관은 2024년 0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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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취급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개인정보를 취급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3)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정지 요구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개인정보 취급의 전부를 정지하거나 일부를 정지한 경우 그 사실을, 정보주체의 취급정지 요구에 따르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사실 및 이유와 이의제기방법을 해당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4) 회사는 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라 취급이 정지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라. 권리행사의 방법 및 절차 (1)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삭제, 취급의 정지 요구는 정보주체,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 정보주체로부터 위임을 받은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 정보주체로부터 위임을 받은 사람 등이 정보주체를 대리할 때에는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정보주체의 위임장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삭제, 취급의 정지 요구 등을 하는 사람에게는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수수료와 우송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정보주체로부터 열람, 정정 및 삭제, 취급의 정지 등을 요구 받았을 경우 개인정보 열람요구서 혹은 정보주체 본인 입증 수단을 90 일 동안 보관하며 이후 폐기합니다. 5.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권리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해당 아동의 개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 정정, 삭제, 처리 또는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의 안전한 취급을 위한 내부관리계획의 수립⋅시행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포함하는 내부관리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책임자의 지정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 취급책임자 및 개인정보취급자의 역할 및 책임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에 관한 사항 (4)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교육에 관한 사항 (5) 그 밖에 개인정보 취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1)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을 업무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업무 담당자에 따라 차등 부여하고 있으며, 전보⋅퇴직 등 인사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취급시스템의 접근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회사는 위의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필요에 따라 보관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사용자 계정을 발급하는 경우, 개인정보취급자 별로 한 개의 사용자계정을 발급하며, 다른 개인정보취급자와 공유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비밀번호 작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을 통한 불법적인 접근 및 침해사고 방지를 위해 (i) 개인정보취급시스템에 대한 접속 권한을 IP 주소 등으로 제한하여 인가 받지 않은 접근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가 정보통신망을 통해 외부에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시스템에 접속하려는 경우에는 가상사설망(VPN) 또는 전용선 등 안전한 접속수단을 적용하고 있으며, 취급중인 개인정보가 인터넷 홈페이지, P2P, 공유설정 등을 통하여 열람권한이 없는 자에게 공개되거나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취급시스템 및 업무용 컴퓨터에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는 암호화 기술의 적용 또는 이에 상응하는 조치 (1) 회사는 개인의 고유식별정보, 비밀번호를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송⋅수신하거나 보조저장매체 등을 통하여 전달하는 경우에는 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경우에는 복호화되지 아니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 침해사고 발생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조⋅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1)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의 접속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해당 접속기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의 설치 및 갱신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시스템 또는 업무용 컴퓨터에 악성 프로그램 등을 방지⋅치료할 수 있는 백신 소프트웨어 등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보안 프로그램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 사용 또는 일 1회 이상 업데이트 실시 (2) 악성 프로그램 관련 경보가 발령된 경우 또는 사용 중인 응용 프로그램이나 운영체제 소프트웨어의 제작업체에서 보안 업데이트 공지가 있는 경우, 즉시 이에 따른 업데이트 실시 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보관시설의 마련, 잠금장치의 설치 등 물리적 조치 (1)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7.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정보주체는 모든 개인정보 취급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취급책임자 또는 담당부서에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민원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책임자] 성 명 : 하모이 관리팀 문의방식 : 홈페이지내 고객상담 및 1대1문의 이용 문의 : 사이트내 '관리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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