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여기도 글쓰기가 되네요 가입을 조금더 쉽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드디어 여기도 글쓰기가 되네요 가입을 조금더 쉽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ㅇㅇㅇㅇ
    ㅁㅁㅇㄹㄴㅇ
S78675363e86146aeb8c007d09b6b0127d.jpg

드디어 여기도 글쓰기가 되네요 가입을 조금더 쉽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ioeodg86 6 176 0 0

댓글 달고 싶은글들이 많았는데 자유게시판 글쓰는데까지 시간이 많이걸리네요. 조금 더 쉽게해주시면 좋겠어요. 지쳐서 나갈뻔 했습니다

이제 천천히 읽어가면서 댓글도 달고 참여도 해볼께요 

제 글보고 쪽지 많이 주시는데 쪽지는 이제그만~ 저는 사람 만나고 싶지는 않아요(무습습니다)~ 그냥 참여만 할게요~ 

6 Comments
멋쟁이중년 2025.12.10 12:50  
갈라 .......... 그 분이시네요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44 2025.12.10 13:00  
^^ 방가요
남자는외로워 2025.12.10 22:16  
저도 비슷합니다 겁도많고 무서운데 저랑 친하게 지내시지요
낭만파 2025.12.11 12:30  
원츄~ 환영합니다~ 자주오세용~~~`
클린순찰중 2025.12.12 11:15  
안녕하세요. 무분별한 광고로부터 회원을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입 후 아래 4가지 활동을 완료하시면 즉시 등업되어 자유롭게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등업 필수 조건]

가입인사 남기기

10문 10답 작성하기

준회원 게시판에 글 1회 작성

출석체크 하기

위 과정을 마치면 당일부터 정회원 활동이 가능합니다. 하몽이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멋쟁이중년 2025.12.12 11:45  
자주오셔서 글 많이 남겨주세요

575470864d693085cfad18904ec8d6ac_1743476595_3157.gif

- 후원배너 모집 중 -
 

하모이닷컴 - 100% 익명 고민 커뮤니티 | 좋은 사람들의 재미있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