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처음만난 그녀와의 결혼을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하게 자라 현재 30대 중반인 남성입니다.
작년 겨울, 회식 후 선배의 권유로 우연히 방문한 노래방에서 지금의 여자친구를 처음 만났습니다. 저는 남중, 남고, 공대를 졸업하여 연애 경험이 많지 않고 여자를 잘 아는 편도 아니지만, 여자친구와는 첫 만남부터 좋은 느낌을 받았고 이야기도 잘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여자친구는 그 일을 그만두고 현재는 낮에 백화점 판매직으로 일하며 저희는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제 연애 사실을 아시고는 매우 기뻐하시며, 더 늦기 전에 결혼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결혼을 앞두고 고민이 많습니다. 과연 제가 이 결혼을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여자친구는 그곳이 2차 없는 곳이었고, 어쩔 수 없이 친구를 따라 몇 번 아르바이트를 했을 뿐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날 따로 만나 관계를 가졌습니다. 저는 여자친구를 정말 사랑하고 있으며, 이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날 저를 이끌어준 선배는 제 입장을 이해해주고 있지만, 저는 현재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여자친구와 선배가 없는 지방으로 가서 조용히 살 계획을 가지고 있거든요.
가끔 이런 제 생각이 저 자신도 혼란스럽습니다.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제가 솔직히 말하고 조언을 구할만한 어른들이 별로 없어서요...
인생 경험이 많으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